Wednesday, August 17, 2016

온라인 석유 거래 과정






+

에너지 교육 서비스 우리의 에너지 교과 과정 설계 및 노련한 업계 전문가에 의해 전달 고품질의 시장 인식에 대한 교육, 위험 회피 및 무역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생산자, 공급 업체, 유통 업체, 최종 사용자 및 투자자 - - 모든 에너지 전문가는 필요가 교류를 탐색하는 시장 기술이 장착 될, 가격과 거래 요인에 반응, 에너지 위험을 위험 회피에 익숙해야합니다. ASPE-에너지는 모든 주요 자산 클래스를 다루는 모든 교류에서 사용할 수 기준 선물과 옵션 제품의 넓은 범위에 기술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육 및이 분야에서 우리의 교육 파트너는 Interncontinental 거래소 (ICE), CME NYMEX, 싱가포르 경영 대학에서 국제 무역 연구원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교육 기관을 역임했다. 에너지 교육 : 에너지 과정에서 자주 나는 우리의 세 가지 주요 과정 영역을 통해 살펴 보자 필요 교육의 종류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묻는 질문 (FAQ). 오일 교육. 가스 교육 및 대체 에너지 교육. 우리 교육의 대부분은 이러한 핵심 역량으로 정렬합니다. 당신이 목록에없는 주제에 대한 교육이 필요한 경우, 다른 훈련 기관에 맞춤 코스 나 추천에 대해 문의 877-800-5221에서 우리의 교육 고문 중 하나를 호출합니다. 우리의 교육 서비스 교육 에너지 분야에 대한 ASPE을 선택하는 이유는 현실 세계를 반영 주위 속도감있는 교실 환경을 설계되었습니다. 전문가 현실적인 상황 및 / 또는 통해 팀을 도보로 손에 연습, 직원들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빠른 준비 작업을 다시 얻을. 우리는이 방법이 가장 가치가 우리가 경쟁에서 떨어져 설정 생각합니다. 우리의 교육 철학 및 주제 전문가는 분야에있는 지도자이다. 자세한 내용은 ASPE - 에너지 읽어보십시오. 정말 중요 내 백성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교육을 활용하는 방법을 많은 모든 조직의 결정이야. 이 에너지와 같은 휘발성 산업에는 은색 총알이야, 하지만 초점을 맞춘 기술 습득과 더 나은 effeciency는 확실히 좋은 교육을 달성 할 수있다. 우리의 교육 고문은 당신과 당신의 상황을 논의하고 당신에게 정직한 평가를주고 행복하다. 어떻게 훈련 투자가 때때로 직원이 훈련에 참석하지만 정말 그들이 배운 것을 활용하지 정말 가치가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만들기 확인 능력, 실용적 가까이하고 활용 있습니다 : 그것은 우리의 현실 세계의 교육 모델은 모든 것이야. 교육 투자가 가치가 더 복잡한 상황이나 사람에 클라이언트가 추가 보증을 할 경우, 우리는 당신의 팀이 새로운 기술은 전문가의 감독과 통합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전 및 사후 교육 코칭 옵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인증서 글로벌 성공을 위해 석유 가스 관리 능력을 지금.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인증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석유와 가스 산업의 잘 반올림, 글로벌 이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글로벌 석유와 가스 산업의 경영 스타일과 전략은 일정한 플럭스에 있습니다. 증가 산업 통합 및 강화 된 경쟁의 시대에서, 국제 비즈니스의 역학은 전군에 있습니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인증서는 상류, 중류 및 산업의 하류 부문의 사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분석하고 세계 석유 및 가스 전략을 이해하고, 이 역동적 인 글로벌 경쟁 구도에서 선두 주자로 조직의 위치를​​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이 썬더 버드 온라인 인증서에 빠져, 오늘날의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 대한 철저한 이해하고 직접 전체 석유 및 가스 가치 사슬의 중요한 부분으로 당신을 어떻게 관련되는지.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데모에 인증서를 볼 수 있습니다. 썬더 버드 온라인 개발과 썬더 버드 캠퍼스에서 석유 및 가능한 가스 산업의 경영진에 대한 고급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 썬더 버드 경영자 교육과 긴밀하게 작동합니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온라인 인증서와 자신의 경험을 썬더 버드 온라인 과거 참가자의 의견 : - : 글로벌 석유 가스 - 줄리아 Mitusova, 썬더 버드 온라인 참가자 지미 Nahra,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썬더 버드 온라인 참가자 인증서는 다섯 가지 내용 범주로 구분됩니다 : 가치 사슬 및 석유 상류의 지정학 : 탐사, 개발 및 생산 중류 : 시장 및 교통 하류 : 정제와 당신의 인증서가 썬더 버드 교수에 의해 개발 된 12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미래 석유 가스 산업 마케팅, 그리고 썬더 버드를 통해 전달 학습 환경. 각 모듈은 약 12​​0 분 실행됩니다. 어떻게 제공 책 장 (들)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인증 서식 사전 평가 질문입니다. 대화 형 연습과 적극적 참여와 콘텐츠를 강화 사업 사례 연구. 썬더 버드 교수와 주제 전문가에 의해 비디오 프리젠 테이션. 당신을 위해 실제 비즈니스 문제는 경험과 글로벌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후 평가 질문은 모듈에서 다루는 주제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합니다. 진정한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석유와 가스 산업의 모든 수준에서 바쁜 전문가. 글로벌 석유 및 가스 사업 기초의 더 큰 이해를 추구 석유와 가스 산업에서 일하는 개인. 사업의 폭 넓은 지식을 자신의 경력 발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관리직에 기술 역할의 전환을 만드는 사람들. 신입 사원과 오일의 지원 직원과 석유와 가스의 비즈니스 측면의 폭 넓은 이해를 얻기를 원하는 가스 조직. 비즈니스 학생 석유와 가스 산업을 공부하고 포괄적 인 글로벌 학습 경험을 찾고. 교수 앤드류 C. Inkpen이 박사는 .. 글로벌 경영의 썬더 버드 학교 관리의 교수이다. 그의 연구는 다국적 기업, 지식과 조직의 학습, 석유와 가스 산업의 전략적 제휴와 국제 합작 투자에서 경영 문제의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그는 석유와 가스 산업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산업과 긴밀하게 협력하고있다. 박사 Inkpen는 엑손 모빌, CEMEX, 에릭슨, TELEFLEX, 볼보 펜타, DENSO 및 Cisco 등의 조직을위한 프로그램의 학술 이사를왔다. 어려운 환경에서 비즈니스를하는 것은 상업 석유와 가스 산업의 처음으로 돌아 간다. 석유와 가스는 어떤 의미에서 업계 썬더 버드처럼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세계가되기 전에 글로벌 방법이었다 이들 산업 중 하나입니다. - 앤드류 C. Inkpen 박사 교수 마이클 H. 모펫은 박사는 .. 금융의 부교수이며, 글로벌 경영의 썬더 버드 학교에서 금융 대륙 곡물 교수를 보유하고있다. 그는 또한 썬더 버드 기업의 학습에서 세계적으로 초점을 맞춘 기업 중 학교의 혁신적인 썬더 버드 국제 컨소시엄 및 협력 프로그램의 학술 이사입니다. 전문 박사 모펫의 영역은 글로벌 석유와 가스 산업, 국제 금융 및 재무 관리에 고유 한 재무 관리 문제를 포함한다. 나는 t 썬더 버드 도전은 모든 것보다 나타내는 산업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글로벌 산업이야. 그것은 고유 한 역사를 가지고 S,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 필수적이야. - 마이클 H. 모펫 박사 교수 모펫 교수 Inkpen에 의해 작성 관리, 전략 및 금융 : 코스 예약 : 글로벌 석유 가스 산업. 그룹 재학생 수 특별 가격으로 참가자 당 2900. 당신의 프로그램 비용이 포함됩니다 : 썬더 버드 온라인 인증서의 완성 썬더 버드 온라인 글로벌 네트워킹 경력 포털 독점 썬더 버드 온라인 인증서 배지에 액세스 1 년의 썬더 버드 학습 환경 인증에 대한 모든 교재 코스 책 액세스 LinkedIn 프로필, 이력서에 표시 및 전자 메일 서명 지속적인 교육 단위 (CEU)의 자격을 갖춘 지시에 따라 조직 평생 교육 경험에 참여를 정량화의 인식 방법이다. 하나 CEU는 교육 경험에서 보낸 시간의 10 접촉 시간과 동일하다. CEU가의 주 목적은 비 신용 교육 및 경력 향상 활동이 완료된 개인의 교육 성과 영구 기록을 제공하는 것이다. 각 참가자는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인증서의 완성에 2.5 CEU가를받습니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인증서에 대한 썬더 버드 온라인의 기업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소개 모듈 1 : 글로벌 석유 가스 산업 오늘날의 세계의 개요 기능 또는 석유와 가스없이 존재할 수 없습니다. 정의하고 석유와 가스, 지난 세기에서 석유와 가스 영향​​ 한 진화 세력 내에서 석유와 가스 값 체인, 비즈니스 전략의 질문을 이해합니다. 모듈 2 : 그들은 영원히 얽혀대로 정치와 에너지 정치와 에너지에 대한 지식을 발전. 국가 안보와 재산, 기업 이해 관계자의 유형 및 정부와 기업의 이익의 관점에서 가치를 이해합니다. 업스트림 모듈 3 : 액세스, 재정 정권, 그리고 탐험 액세스, 탐사 및 회계 제도를 포함한 석유 프로젝트의 라이프 사이클을 정의합니다. 상류에서 작업 석유 및 가스 기업들은 비즈니스 모델을 유지하고 프로젝트 개발을 계속하는 석유와 가스를 찾을 필요가있다. 액세스 및 소유권의 유형을 이해하고 매장량이 업계에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모듈 4 : 개발 석유 가스 프로젝트는 글로벌 경제에서 기업 경영의 관점에서 석유 및 가스 프로젝트를 개발의 기초를 알아보세요. 이해와 협력 업체 관계 및 안전에 관한 다양한를 관리하는 방법을 개발 프로젝트, 주요 비즈니스 작업, 제품 사용의 속도의 단계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듈 5 : 석유 가스의 생산 석유 가스의 생산은 상류의 제조 측면이다.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낮은 비용은 경쟁력을 높일. 상류 비용, 필드 재투자 및 갱신, 계약자 공급 체인, 파트너 관리, 정치적 위험, 혁신과 기술을 결정합니다. 모듈 6 : 천연 가스 및 LNG 학습 및 천연 가스와 LNG의 차이를 이해합니다. 효과적으로 그것을 출시 할 수와 혁신을 계속하는 경우 가스 만 가치가있다. LNG, 가스 개발과 가격을 작성​​하는 이유를 확인합니다. 액화 재기 액체 공정 가스를 포함 LNG 수송 프로세스를 논의한다. 모듈 7 : 재무 관리는 재무 관리 및 금융 데이터 분석의 이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대차 대조표의 주요 구성 요소를 배울 것입니다, 부채와 자본, 기본적인 금융 통계의 차이, 자본 조달, 신용도와 매출 및 이익의 차이의 유형. 중류 모듈 8 : 원유에 대한 시장의 원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과 가격 구조를 이해합니다. 아무도 오일의 가격을 예측할 수 있지만, 그와 관련된 비용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벤치 마크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유는 상품이며, 이 모듈을 사용하면 더 나은 공급과 원유 수요의 필수 기초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듈 9 : 교통 석유와 가스의 운송에 대해 알아 봅니다. 운송 모드는 파이프 라인의 기초 및 바지선, 트럭, 배럴 및 탱커를 포함한 정유에 우물에서 전송의 다양한 방법을 이해하고 식별합니다. 다운 스트림 모듈 10 : 그것은 정제를 통해 실행될 때까지 정제 원유의 비즈니스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정제의 과정을 토론하고 다운 스트림의 기본은 역사적으로 수익성이 낮은 상류보다 방법이다. 정유 기본 비용 관리 기술 독립적이고 통합 된 정제 및 정제 공정의 구성 요소 사이의 차이를 이해한다. 모듈 11 : 석유 제품 및 석유 화학 세계 경제는 석유 제품에서 실행됩니다. 모터 연료 시장에 채널, 모터 연료의 소매 가격과 연료 표준 및 사양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가격 변동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석유 화학 제품과 풍요 로움을 토론한다. 석유 화학의 제품은 매일 사람들의 삶을 여러 번 누릅니다. 석유 화학 생산, 상품 화학 물질 및 특수 화학 제품의 단계를 정의합니다. 또한 상기 수익성 산업 요소의 구조를 이해할 것이다. 모듈 (12) : 글로벌 석유 가스 산업 저가의 미래와 석유와 가스 산업의 미래를 이해합니다. 논의 된 주제를 검토하고 피크 석유 수요, 비 석유 기반 경쟁과 신흥 시장의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산업에 진입, 자본의 이용 가능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인증서은 산업의 기초 지식을 제공하고 조직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공 한 정보를 활용할 수있게된다. 시범는 썬더 버드 온라인 입학 상담과 15 분 온라인 데모 일정을 예약합니다. 학생 경험은 최근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온라인 행정 인증서를했다. 나는 대단히 과정, 방법론 및 교수를 즐기고있다. 나는 미국 기업과 비영리 단체를 통해 지속 가능성의 이전 경험을했다. 이 인증서는 지속 가능성의 영역을 탐험하는 내 마음을 열었습니다. 내 교수는 최고 수준이고, 방법은 클래스가 재미 있고 쉽게 배울했다. 나는 지속 가능성 전문되기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이 인증서를 추천 할 것입니다. - 다이애나 베리, UPS 나는 썬더 버드는 인증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성을 언급했다 2011 년 첫 지속 가능성의 책을 출판했다. 그것은 글로벌 전문화를 해결의 역사적 역할과 잘 맞는, 지식의 핵심 본문을 제공 나의 가정을 검증하고, 나를 통해 생각하는 다른 영역을 열었다. 나는 그의 밖으로 잘 생각 접근 박사 그렉 운루 감사드립니다. 내가보기 엔 지속 가능성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이 인증서를 추천 할 것입니다. - 랄프 W. 자비스, 자비스 비즈니스 솔루션, LLC는 글로벌 금융 썬더 버드 온라인 집행 증명서에 합류하기 전, 나는 t 주제와 어떤 교훈이나 실무 경험이 바랬다 -. 나는 내가 처리하고 인증 완료를 관리하는 것이 진정한 도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최종 결과는 내가 대단히 포괄적 인 프리젠 테이션, 신중하게 기사를 선택하고, 실용적인 예제를 따라하기 쉬운 포함, 때문에 밖으로 잘 생각 물론 구조 내 금융 지식과 기술을 향상이었다. - Denitsa Koynova, 글로벌 리더십 MedAvante 집행 인증서 내 고급 리더십 교육 및 개발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될 입증되었습니다. 혁신적인 전달 방법과 함께이 과정 함량은, 내 리더십, 태도, 스타일 및 접근 방식에 통합 한 실질적인 리더십 도구와 방법론, 저를 갖추고있다. 협력 학습 환경에 의해 결합 매우 기민한 교수는 풍부하고 보람있는 교육 경험을위한 무대를 설정합니다. - 딘 R. 클레멘테는, 이 인증을 완료 포드 자동차 회사 나 리더십에 다른 관점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리더십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기술, 어떻게 내 경력에 적용 할에 대해 자세히 생각에 저를 노출하고있다. 수업 과정 및 훈련 중 해외 학생들과 다른 관점을 가져 오는 동안 나는, 자신의 지도력을 선명하고 싶은 사람에게이 인증서를 권장합니다. - 앨런 아연 제의, 범위, 상호 작용에 광범위한 매우 현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훌륭한 콘텐츠, 그리고 업계의 재정 운영, 정치적, 기술적, 사회적 측면의 적절한 혼합을 포함. - 라이언 스 칼리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코흐 산업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인증서는 제품 배달 연구에서 저에게 더 많은 이해와 지식을했다. 다양한 장마다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산업의 글로벌 뷰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플레이어 과정의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있는 가능성을 가지고있다. 미래는 의제에 있습니다. 나는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를위한 인증서를 권장합니다. - 알랭 월드는 Hydratight 나는 이번 여름에 글로벌 협상에서 집행 증서에 교차 문화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완료하고, 나는 그것이 매우 통찰력이 발견했다. 나는 지루한 것 걱정했다, 하지만 난 정말 각 세션에 고대했다. I는 단계적 진행뿐만 아니라, 텍스트, 강의 및 네트로부터 미디어의 결합을 좋아했다. 그것은 문화적 차이에 높게 한 감도를 개발에 매우​​ 효과적이었다. - 리타 Kosnik,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 협상 솔루션 교육 인증서 날 석유 가스 산업에 대한 이해에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이 과정은 자율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공부를 할 수있는 유연성 날을 제공했다. 명령 (테스트, 읽기, 보고 듣고)의 방법은 철저하고 매우 매력적인했다. 그것은 측정하기 전에 각 모듈 후 내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를 수 있었다. 석유 가스 산업의 미래는 세계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나는 주제에 적절한 도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위해 썬더 버드에 박수를 보냅니다. - Tettey WilsonTei, 글로벌 마케팅에 녹색 선택 태양 집행 증명서 나 마케팅 전략의 국제적 측면을 이해하고 내 작품에 적용 할 수있었습니다. 명령 및 평가 방법은 참여, 실제 있었고, 도움이. 나는 진심으로이 수업을하고 그들로부터 배울 수있는 기회를 갖는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강력하게 자신의 홈베이스 이외의 국가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대에 관심이있는 전문가에게이 인증서를 권장합니다. - 소마 Chakrabarti,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캔자스 평생 교육 인증서의 대학은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첫째, 나는 때문에 에너지 부문의 가치 사슬에 대한 얻은 중요한 지식이 인증서를 권장합니다. 둘째, 가치 사슬에 걸쳐 지식의 폭이 넓어 초기 및 중간 에너지 부문에서 경력 신흥 지도자들과 관련 산업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에너지 부문에 합류 수석 전문가를위한 전환 지원으로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온라인으로 인증서를 권장합니다. - 데비 Seunarayan는 갈 루스 썬더 버드 대학원으로서, 나는 글로벌 리더십의 온라인 행정 인증서 매우 가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매일 의무로 얻은 지식을 통합 할 수 있었다. 동시에, 나는 오늘날의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을 위해 내 능력을 상쾌했다. 집행 인증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서 관련 유지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뿐만 아니라 내 조직에 기여하는 저를 허용했다. - 크레이그 쏘기 시스코는 나는 때문에 교육 과정의 품질과 구조의 썬더 버드 온라인 인증서를 선택했다. 소재 정보 내 일에 즉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은 나 유연성이 주일 이내에 내 일정에 따라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양질의 수업과 온라인 수업의 구조에 의해 매우 감동했다. - 글로벌 협상에서 익명 썬더 버드 참가자 집행 인증서 나에게 눈 개방, 그리고 코스 재료는 바로 돈이었다. 나는 절대적으로이 인증서를 사랑하고 내가 내 일상 생활에 적용 할 수있는 많은 것을 배운 것을 알고있다. 또한 협상과 프로세스에 대한 더 알고 나의 욕망을 자극했다. 나는 내 옆에 썬더 버드 코스를 기대 - 어떻게 이러한 문화와 통신하는 방법, 워싱턴 DC에 사는 고유의 문화를 이해하고 익명 썬더 버드 참가자는 누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글로벌 협상 프로그램에서 썬더 버드 온라인의 집행 증명서에 상관없이 작업중인 누구 협상의 숨겨진 예술을 해제하지에 매우 유용합니다. 내가 살고 국내 및 국제적으로 일했으며, 한 가지는 분명하다 한 글로벌 협상이 소유하는 매우 드문 기술이다. 썬더 버드 교수는 놀라운이며, T-새 어디서나 가장 도움이되고 성실한 사람들 - 스티브 피에 터스, 말로 회사를 내가 최근 글로벌 석유 및 가스 관리에서 인증서를 완료, 나는 인증서가 내 스케줄에 매우 유연하게 발견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일정에 따라 작업 할 수있는 충족해야 어떤 일 특정 기한이 없습니다. 비디오와 사례 연구 관련 및 도움이되었다. 썬더 버드 온라인의 직원은 적절한시기에 내 모든 질문에 대답했다. 나는 석유 가스 산업에 관심이있는 친구 및 동료에게이 인증서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놀라운 프로그램을 개발 한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현한다. - Sajeev 루퍼스, 학생 현재는, 나는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이해 글로벌 리더십 과정에 등록하고, 나는 매우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나에게 내 주위에 다른 사람의 리더십 스타일을보고하고, 다른 관점에서 글로벌 리더십 볼 수있는 기회를 부여하고있다. 온라인 과정은 나에게 내 자신의 일정에 따라 작업의 편리 성을 제공합니다. 썬더 버드 온라인의 코스는 제가 t이 사업 개발자로 내 정상적인 작업에서 할 수있는 기회가 돈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을 탐구 할 수있다. Akracha Phraprasert, PTT 공공 유한 회사는이 과정은 큰 내가 그것을 100을 추천합니다. 온라인 과정은 시험의 각 섹션을 준비, 시간을 관리하고, GMAT 시험을 정복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나는 90 포인트 내 점수를 개선하고 글로벌 경영의 썬더 버드 학교에서 받아 들여졌다. 유다 리카르도 카스트로 살라 자르, Ternium은 최근 글로벌 협상에서 썬더 버드 온라인의 집행 인증을 완료했다. 나는 세 가지 코스, 내 협상 전술을 선명하게 내 대인 관계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내가 다루는 독특한 문화를 이해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생각합니다. 항공 우주 산업의 공급 업체 관리 작업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과 문화와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필요합니다. 나는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내 산업에서 더 성공적이 될 것을 알고있다. - 스카 일러 바렛, 보잉 상용기 부문은 최근 국제 신용 무역 금융에 썬더 버드 온라인의 집행 인증을 완료했다. 나는 과정이 전문적으로 유럽, 아시아, 중동, 남미, 북미 신용 컬렉션 전략을 둘러​​싼 금융 옵션, 금융 문서 및 자세한 정보를 주변 재료의 풍부한 제시하는 것으로.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국제 신용 또는 자기 분야에서 작업하는 경우 추구하는 가치가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스티브 Wickens, 스트라이크 존 관리 컨설팅 서비스 Inc. 는 최근 물론 썬더 버드 온라인 교차 문화 커뮤니케이션을 완료했다. 동영상 강의, 대화 형 활동, 네트, 평가 및 촉진 토론 포럼의 혼합 배달 흥미로운 제공, 자극 - 생각, 높은 해당 콘텐츠입니다. 나는 모든 일에 내용의 관련성들이 글로벌 풋 프린트를 확장으로 기업이 직면 과제 감사합니다. 액세스하고 내 자신의 일정에 따라 콘텐츠를 완료 할 수 있다는 편리 성이 진정으로 내 경험을 향상. - 수잔 REHM, 펜더는 최근 글로벌 협상에서 썬더 버드 온라인의 집행 인증을 완료했다. 내 목표는 내 회사의 선도적 인 다문화 팀 등 다양한 문화에서 작동 할 수있는 능력 내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리고. 온라인 프로그램은 다양한 다문화 팀을 운영에 성공하기위한 실행 가능한 기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여, 도전, 딘 Oskvig, 블랙 Veatch는 최근 온라인 고급 국제 신용 무역 금융의 과정을 수료하고, 나는 내용이 유익한 것으로 판명. 강사는 정말 자신의 소재를 알고, 내가 질문이 있다면 항상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온라인 코스를했다 행복하다, 나는 썬더 버드 온라인 내 훈련을 계속하기를 기대합니다. - 돈 워커, 크리어, Inc. 는 온라인 고급 글로벌 마케팅 전략 과정은 내가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향상. 나는 썬더 버드 온라인 코스를 추천합니다. 찰스 샤 금지,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 아부 Ghazaleh 지적 재산권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인증서 나에게이 역동적 인 산업 내 관리 기술을 적용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주었습니다. 인증서는 금융 세계 석유 가스 산업에 대한 이해를 증가했다. 난 강력하게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인증서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하산 Mekhim, Abraj 인터내셔널은 최근 사회 자발적 부문 리더십 썬더 버드 온라인의 인증을 완료했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사회 부문의 리더십에 대한 이해를 증가했다. 나는 관련이 레이아웃, 방법 및 내용을 발견했다. 그것은이 경쟁 사회에서 가치있는 도구가 될 것처럼 나는 다른 곧 지도자들에게이 인증서 프로그램을 추천 할 것입니다. - 레슬리 만다, 난 그냥 박사 램과 썬더 버드 온라인의 고급 글로벌 마케팅 전략 과정을 완료 교육 및 아동 서비스의 NT학과, 나는이 과정의 내용이 이전 주의 판독에 매주의 재료 건물로 순차적으로 이동 사랑 토론. 정말 재료의 박사 램의 전달을 즐겼다. 그는 분명히 알고이 주제를 좋아합니다. 내가보기 엔 글로벌 마케팅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이 과정을 추천합니다. - 케이트 바커, 에서 GoDaddy LLC는 내가보기 엔이 프로그램은 나에게 GMAT에 나의 시간 관리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무역의 몇 가지 트릭을 가르쳐이 과정을 추천합니다. 내가 테스트를했다 마지막 시간에서 100 점 이상 내 점수를 향상. 내 점수를 개선하면, 나는 썬더 버드의 풀 타임 MBA 프로그램에 받아 들여졌다. 이 과정은 정말 도움이 - 로라 조 마리노, 비즈니스의 로체스터 사이먼 학교의 대학에서 MBA 대학원생 내가 최근 온라인 고급 국제 신용 및 무역 금융 과정을 완료했다. 나는 몇 년 동안 국제 무역 금융 사업을하고 있지만, 이 과정은 관리, 법률, 금융, 물류 정보를 함께 당겼다. 이것은 나의 이해를 강화 내가 익숙하지 오전 지역 내 지식을 증가했다. 나는 썬더 버드 온라인의 고급 ICTF 코스를 추천합니다. Rimantas Aukstuolis, 다섯 번째 세 번째 은행은 최근 국제 신용 무역 금융 및 고급 국제 신용 무역 금융 과정의 핵심을 완료했다. 코스는 종합 신용 컬렉션의 글로벌 관리자와 내 현재 위치에 직접적으로 적용했다. 내 회사와 미래의 직업은 혜택을 확신합니다. 많은 감사 캐롤린 크로 웰, 드류 해양 USA, Inc. 는 내 내가 직접 권한없이 이끌어 위치 및 썬더 버드에서 글로벌 리더십에 집행 인증서 나에게 내가 쉽게 다른 팀에 더 도움이되기 위해에 작동하는 데 필요한 영역을 보여 주었다 . 이 프로그램은 내가 관리에 내 몇 년 동안 고려하지 않은 개념과 아이디어에 나를 노출. 나는이 나의 미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360 피드백 설문 조사는 혼자 눈 오프너이었다. 네이트 Salais, OMCO 솔라는 최근 ICTF 코스의 핵심을 완료했다. 나는 매우 유익하고 적용 및 온라인 매우 효과적인 학습의 형태로 교육 콘텐츠를 발견했다. 상기 교수 동영상을 시청 재료를 판독하고, 인터랙티브 운동을 완료하여, 시간대 차이는 장애물이 더 이상 없다. 아이튠즈 다운로드 기능은 매우 인상적이고 유용하다. 그것은 내 학습이 효율적으로 만들어 많은 시간을 구했습니다. 학습 환경은 교사 글로벌 지식, 상호 문화 체험은 나에게 매우 유용 학생들의 공유와 같은 다른 큰 자산이며, 이 프로그램이 큰 성공했다. 레이몬드 이순신 동양, 인비 스타는 내가 글로벌 리더십의 온라인 집행 증명서에 대한 나의 세 가지 과정 동안받은 우수한 교육 썬더 버드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내 목표는 더 나은 내가 현재의 작업 세계 문화를 이해하고 미래의 글로벌 과제에 대한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 었습니다. 온라인 임원 인증서 프로그램은 내 기대를 초과했습니다. 나는 매우 감사하고 내 동료의 많은이 국제 학습 기회를 권장하고있다. - 디모데 린 버치는, 칙 필레 나는 썬더 버드 온라인을 통해 CSR 및 지속 가능성 코스의 온라인 원칙을 완료했다. 멀티미디어 쌍방향, 교수의 강의, 사례 연구 및 촉진 토론의 풍부한 혼합 나를 명확하게 교육 과정을 따르고, 내 자신의 전문적인 맥락에서 개념을 적용 도왔다. Kurai Chitima,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지식을 찾는 소란 무료 관리 서비스 내 직업 생활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입니다. 최근에, 나는 썬더 버드 온라인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필수 과정을 완료했다. 이 과정 기획자와 친구들 온라인 모듈, 좋은 읽기 자료 및 광범위한 상호 작용을 수행하기 쉬운, 멋진 팔주 과정이었다. 정말 과정에서 경험을 공유하고 학습 지식을 즐기고, 추가 학습을 추구하는 작업 전문가를 추천하고 싶어요. 엘리사 라이, 글로벌 마케팅에 HP APJ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집행 인증서 분석 도구와 리소스, 교사와 급우, 뛰어난 연구 자원 모두를 통해 글로벌 시각을 포함하여 엄청난 실제 값을 전달했다. 각 코스는 내가 이러한 상황 분석 / 분할, 실제 제품 포지셔닝의 사례 연구 및 단계별 협상 준비와 연습으로 내 할당, 즉시 구현할 수 있었다 도구를 이용했다. 썬더 버드 프로그램은 진정으로 세계적인 수준이며, 교육 직원은 학생 경험을 완성하는 상쾌하게 헌신적이다. 나는 지난 15 년 동안 국제 석유 회사를 위해 일하고있다, Axway을 앤 마리 머레이, 두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분야에서 경험을 가지고 - 매우 좋습니다. 글로벌 석유 가스 관리에서 온라인 인증서 나에게 전체 가치 사슬에 큰 통찰력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의 전략적 전망을했다. 프로그램은 합리적인 길이 많은 실제 예를 제공했다. 난 강력하게 경력을 만들거나 석유 가스 업계에서 자신의 경력을 사전에 원하는 사람이 온라인으로 인증서를 권장합니다. Altug 타스, 글로벌 석유 및 가스 관리 BP 탐사 카스피해 썬더 버드의 온라인 인증은 글로벌 석유 및 가스 가치 사슬에 대한 효과적이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