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7, 2016

15 스톡 옵션 을 ar






+

모듈 형 수신기 블록 개요 리뷰 AR-15 주식 인터페이스 (8) 배송 ​​정보 ACE 접는 스톡 메커니즘에 대한 AR-15 스톡 인터페이스 ACE 접는 스톡 메커니즘을 허용 AR-15 축소 또는 고정 buttstock는 ACE 모듈 형 수신기에 연결할 수 없음 블록. 이은 AR-15 수신기 연장 잠금 통해 전통적인 방식을 확보 인터페이스의 나사부에, 다중 위치 카빈 또는 고정 소총 다양 하나의 사용자의 선호 AR-15 수신기 확장 튜브 나사 결합함으로써 달성된다 반지. 폴딩 스톡 메커니즘은 매우 안정적인 촬영 플랫폼을 제공, 견고 기업 십중팔구와 개방 위치에 부착 된 주식을 잠급니다. 최대 소형화 및 운송의 용이성이 요구 될 때 주식은 범인의 편의 소총의 측면을 따라 접을 수있다. 참고 :이 제품은 재고 인터페이스 어댑터 만에 폴딩 메커니즘입니다. 모듈 형 수신기 블록, buttstock, 수신기 확장, 잠금 고리, 최종 판은 모두 별도 판매합니다. 고객 리뷰 내에서 표현 된 문장과 의견은 각 저자의 개인적인 관점을 반영하고 MidwayUSA, 직원 또는 기타 조직의 보증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고객은 어떠한 방식으로 MidwayUSA가 안전하고 정확하거나 적절하게 검토 정보를 확인했다고 추측한다. 미션 먼저 전술 Battlelink 미니멀 AR-15 상업 재고 고분자 블랙 마침 BMS 미션 먼저 전술 Battlelink 미니멀 AR-15 주식은 소총을위한 완벽한 애프터 마켓의 재고입니다. 이 주식은 매우 가볍고 폴리머로 구성된다. 이 주식은 가능한 한 작은 패키지에 필요한 것을 제공하고, 검은 색 마무리에 온다. 그것은 빠른 무기 프리젠 테이션을 가능하게 각진 미끄럼 방지 고무 buttpad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분리 슬링 장착 포인트는 양손 저격수를 포함한 최적의 사용을 위해 배치되고, 상부는 뺨 용접을 강화 제공합니다. 사양 및 특징 : 상업 버퍼 튜브 고분자 블랙 마침 각도 미끄럼 방지 고무 buttpad를 들어 미션 먼저 전술 Battlelink 미니멀 AR-15 재고도 갑옷 빠른 분리 슬링 지점을 설치하면 위의 섹션에서 제공 양손 저격수를 포함한 최적의 사용에 대한 위치와 함께, 빠르게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향상된 뺨 용접 특허 출원 만든이 제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첫번째로 올려주세요. 로저스 / 콜트 슈퍼 STOC AR-15 스톡 검토 참고 :이 제품 리뷰 GunsForSale에 의해 가능하게되었다. 판매 로저스 AR-15S 주식을 찾을 수있는 위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GunsForSale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빌 로저스는 국제적으로 알려진 경쟁뿐만 아니라 전 FBI 요원과 경찰 강사입니다. 로저스 씨는 전 세계의 경찰과 군대에 의해 사용되는 홀스터 및 기타 장비의 많은 것을 발명했다. 혹시 윌슨 47D 잡지를 사용했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자신의 발명품 중 하나를 사용했습니다. 빌은 권총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위한 교육 비디오를 생산 및 판매하고있다. 촬영 스포츠 40 년 후 그는 여전히 훈련 S와 그의 북 조지아 공장에서 발명. 나는 AR15에 대한 발명 아주 좋은 주식 빌을 소개 할 슈퍼 STOC했다. 내가 소유하거나 AR15의 위해 만든 주식의 대부분을 테스트했습니다 슈​​퍼 STOC의 기능의 많은 세부 사항 위의 그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만들어하지만 돈을 낭비하는 몇 가지가있다. 이 주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중 하나입니다. 이 주식은 79.95을 위해 소매. 물론 전체 설치 지침에 따라 매우 간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설치 10 분에 관하여 저를했다. 긍정적 하나는이 주식 중 하나를 수용하기 위해 설치 중에 만 작은 변화와 밀 스펙뿐만 아니라 상업 튜브에 맞는 것입니다. 이 주식은 올만큼 적응에 관한 것입니다. 를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든 방법을 시도하는 동안 나는 좋은을 보냈다. 당신이 그것을받을 때 주식은 밀 스펙 튜브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수행하는 상용 관 재고를 사용하기 위해 다음 셀렉터 핀을 제거 재고 앞에서 심을 제거한다. 선택기 핀은 적절한 측면 재 삽입하여 완료로 지침에 따라 회전한다. 더욱 엄격한 착용감에 대한 재고를 조정하는 옵션도있다. 백만불 스펙 구성 재고 설치를 셀렉터 핀은 캠 잠금 레버가 잠금 위치에있을 때 재고 긴밀한 끼움을 상업적 측에 설정 될 수있다. 올바른 맞는 사양에 튜브의 크기는 얼마나에 정말 의존한다. 주의 사항 : 돈 t 이상 설치 그립 후도 캠 잠금 레버를 해제 퀵 릴리스 레버를 작동 할 수있는 캠 레버를 조입니다. 원하는 위치로 주식을 밀어 캠 잠금 레버를 위로 당기십시오. 좌 투수뿐만 아니라 이상의 그래서이 주식의 진가를 알아볼 것입니다. 캠 잠금 레버는 AR의 좌측 또는 우측에 설치 될 수있다. 주가 조작은 매우 긍정적 인 로크와 빠른이다. 슈퍼-STOC 잘 어깨를 안아 좋은 피팅 고무 엉덩이 판을 가지고있다. 대부분의 주식은 아늑한 어깨 세트에 매우 도움이 t를 외설 평면 다시 모든 플라스틱 인 엉덩이 판을 사용합니다. buttpad의 폭은 또한 대부분의보다 넓은, 심지어 촬영 시간 후 아주 편안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했습니다 어떤 다른 사람보다이 주식 더 좋아. 이렇게 많은 주식은 그들의 놀이의 비트를 가지고있다. 이 주식은 실제 플러스 t 아무튼. 당신은 AR은 장거리 슛에 대한 의미가있을 때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느슨한 주식은 정확성과 혼란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예는 실제로 떨어져 잠도 캠 레버없는 플레이와 아늑한된다 딸랑이 주식을 싫어한다. 이 주식으로 수행 된 하나의 시험은 강도와​​ 발생할 수있는 자료 오류를 확인하기 위해 약 삼십육인치에서 소총을 떨어 뜨리고있다. 사실 나는 지상 42 인치에서 소총을 떨어 내 테스트에서는 물론 내 광학을 제거한 후이 테스트를 반복했다. 가 재고에 명백한 손상이 없었고 이는 튜브의 동일한 위치에 남아 있었다. 나는 주식을 분해하고 손상을 발견하고 예상대로 주가는, 운영했다. 나는 t가 자신의 AR과 함께이 일을 누군가 조언을 입는 동안 나는 내 자신의 정보를 알고 및 제조 업체의 시험 결과를 검증하고 싶었다. 이 비디오에서 볼 수있는 주식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지금은 단순히 빠른 릴리스 레버를 조작 할 두 손가락을 사용하는 두 개의 개월 이상이 주식을 사용한 후, 다음 원하는 위치로 재고를 이동까지 내 검지 손가락으로 캠 잠금 레버를 당기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작동 하나는 반복 운동 정말이야. 주식은 그냥 설정 s는 일단 t은 꿈쩍도 아무튼. 이것은 내가 다른 주식에 경험 한 적이 적이없는 무언가이다. 항상 어떤 운동이 다른 사람과 같다. 버퍼 슬리브에 맞는지 주식의 상단은 더 나은 뺨 용접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MIL-사양 재고보다 넓은. 일부 브랜드는 매우 넓은 상단 있습니다. 나는 나를 위해 너무 넓은이야 그러나이 설정을 선호하는 일부 저격수를 알고 내가 사용하고 중 눈에 좋은보기를 얻기 위해 약간의 뒤틀림을 확인해야합니다. 로저스 씨는 분명히 매우 사려 깊은 엔지니어이다. 이 재고 디자인은 아주 잘 생각된다. 앞서 말했듯이 일부 주식은 매우 미니멀하고 다른 사람들이 거의 방해가 많은 종과 경적을하면서되지도했다. 이 주식은 사수가 불필요한 기능과 매우 높은 가격 태그와 함께 바다로 가지 않고 필요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plinking 또는 경쟁에 대한 자신의 소총을 사용하는지 나는 확실히 AR 주인이 주식을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은 로저스 슈팅 학교에 연락하여 여기에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UPDATE : 로저스는 콜트 총기는 모든 LE 및 상업 소총의 로저스 슈퍼 STOC 주식을 채택 할 것이라고까지 통보했다. 콜트 슈퍼 STOC 재료, 디자인과 착용감이 다릅니다. 콜트 슈퍼 STOC에 사용되는 재료는 콜트에 독점 및 극한의 온도에서 부주의 한 방울 살아남을 수있을만큼 강하다. 로저스 슈퍼 STOC 다른 소총에 맞게 수있는 반면 또한, 콜트 슈퍼 STOC의 내부 치수는, 안전하게 맞는 콜트 밀 스펙 버퍼 튜브에 설계되었습니다. 서비스 30 년 경찰을 은퇴했다. 총기 강사 및 SRU 팀 멤버. 나는 아직도 지역 기관에 지시합니다. 내 일상 캐리 권총이 시도되고 사실 1911 년은 내가 TFB의 편집장 및 운영자를 해요. 정말 독자의 질문과 의견에 답변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CTR과 로저스가 일반적인 모양 만 비슷합니다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취미 안녕하세요 특허에 대해 서로 배울 수 있습니다. 난 그냥이 매우 좋은 주식과 배려의 가치가 말을 해요 어떤 방법으로 CTR을 노크하고 있지 않다. 나는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도록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Magpul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경험이 주식에 당신을 당신은 로저스로부터 리베이트를 받고, 아니면 누구든지 주식 무슨 소리를한다, 나는 t가 정말 알아야 할 돈 그러나 그것처럼 보인다. 나는 그것이 buttstock에 대한 또 다른 옵션 동의하고는 Magpul 디자인을 기반으로되는하여야한다. 빠른 기술 질문. 나는 주식에 대한 반동 패드를 분리 할 것을 알 수있다. 베어 재고 질감 또는이 서로 다른 크기의 반동 패드 당신이 긴 하드 사용으로 가져 오는 동안 피할 착용 ​​후 교체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분리 가능 하다며 뭔가입니다 이유. 하나의 패드 사이즈가있다. 그것은 일 - 불신자의 SHUNUNUNUNUUUUHHHH 순. 진지하게, 나는 필 회의론의 건강한 복용량 혜택을 누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말을 정말 죄송 해요, 당신의 신뢰성을 상처 등 투명 Magpul CTR의 클론이 제품을 방어, 내 사랑하는 총기 블로그의 신뢰성을 아파요. 다른과 함께, 그것은 않습니다. 그럼 당신은 의견을 얻고 NO 비판이 UNFOUGHT 간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말 그대로 열 다섯 의견을 게시 한 부분은 회의론자가의 마지막 단어를 얻을. 당신은 뻔뻔 업계에서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의 제품의 투명 ripoff가 증진 다시 부상으로 모욕을 추가하려면 않도록, 가이야 누가 정말 아마 디자인 특허를 침해하고 심지어 기계의 특허를 침해 할 수있는 물건을 흔들어하려고합니다. 스티브 s의 경우 우리는 다시 우리의 친애하는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이봐, 난이 또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나는 그가 각 질문에 응답하고 각각의 아이디어 나 의견을 설명 시장의 비교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장하다 필, 그것을 유지. 감사합니다. 즉, 여러 주식을 취득하고 비교하려고 할 것이다 돈에 있습니다. 나다니엘은 돈이 사망했다. 이 게시물 광고처럼 읽고, 그것은 단지 더 어리석은하게 t의 하나를, 외설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견을받을 권리가있다. 그것과 같은 일부 약간의 돈은 주식에 대해 의견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스티브 쓸 때, 그는 보통 회의론의 건강한 복용량으로 그렇게한다. 나는 모든 사람이 (또는한다) 스티브처럼 쓸 수 없습니다 실현 동안, 독자는 TFB에서 것을 기대하고있다. 편견, 비 정치적 건 뉴스. GFS와 스티브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즉, m. 우리는 편견, 정치에 무관심한 건 뉴스를 위해, 우리는 t이 판매 된 제품으로 와서 돈 온다. 리뷰가로 게시되기 전에 그들은 둘 다 읽어. 솔직히 당신의 고려 다만 본 것을 무엇이든을 판매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지 않다. LOL 발명했다. 방법은 magpul에서 훔친. 나는 여기에 내 자신의 의견을 게시하고 우리가 중간에 도달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내가 리뷰를 작성하면 내 목적은 당신에게 내가 누구와 대화를 기쁠 것이다 어떤 제품의 정직한 리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손이 일에 너무 많은 망할 시간이. , 사람을 이동합니다. 이미 삶에 가져옵니다. 나는 모두가 당신이하는 것처럼, 필은 또한 자신의 의견을받을 자격이 있음을 기억해야 그냥 내가 같이 생각합니다. 당신이 t 그 (또는 나)에 동의 돈 경우에 당신은 그렇게 말하지만, 존중하십시오 수 있습니다. 모든 관련하여 검토 자체보다 리뷰에 답변에 더 많은 텍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들이 말할 필요가 어디에있는 문서 자체에만 것을, 무슨 말을 노크하고 있지 않다. 내게 그건 확실이야 것이 쉬울 것이다. 내가 코멘트에 응답하면 목적으로 도움이 될 및 토론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필, 나는 당신에게 사과를 빚 않습니다. 어떤 이상한 이유에서 나는 이름이 잘못되었다. 모든 성실로, 내가 미안 해요. 에 이동. 나는 TFB의 헌신적 인 추종자, 때때로 리뷰에서만 가끔 눈에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전체 웹에서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읽어 않습니다. 나는 하지요 또는 보풀 및 쉬운 읽기와, 당신은 매우 직선으로 발견했다. 나는 판매 술이나 편견에는 전복 감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완화 또는 의견을 검열하는 것처럼이 아닌 아닌 s의 설명과 함께 여러분의 도입을 규정했다. 하지만, 언제나처럼, 인터넷의 익명 성이 트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잘 코멘트​​를 생각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당신의 진술에 동의합니다. 많은 포럼에서 당신은 문명화 된 대화에 대한 지껄이다 충성도 가열 인수의 동일한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특히 모든 의견에 내 대답 같은 모든 AR의 t의 코멘트하지만 난 항상 익명보다는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바람직있다. 내가 언급 할 때 내 목적은 동료 저격수을 도울뿐만 아니라 특정 문 제 이유를 설명하는 것이있다. 많은 감사는 귀하의 의견 필에 대해 나는 매우 인기있는 재고 인 Magpul 클릭률 (CTR)을 사용하고, 그냥 내 2 AR15을 구축 완료하고, 로저스 슈퍼 STOC을 원했고 그것은 지금 내 좋아했다. 그것은 CTR 몇 가지 유사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총 다른 디자인입니다. 나는 그것을 구입하고 꽤 편리한 디자인 ISN 판매의 IT를 설치할 년 그냥. 나는 필에게 300 AAC 금지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확실히 이놈 좋은 주식이다. 내가 테스트 한 그것은 플라스틱, 여전히 내 AR에 아직 모든 플라스틱처럼 꽉으로 적이다. 이리 온 사람들, 때 회사가 우리에게 바보 레버 또는없이 꽉 잠급니다 알루미늄, 조정 가능한 주식을 심각한 AR 사람들을 줄 것입니다 같은과 주식의 발가락에 드롭 grearter 약 1 인치와. 우리가 가장 가까운 것은은 ACE 주식으로하지만, 그들도 부족하다. 주된 문제 레이 알루미늄을 제조하는 비용이다. 가격은 내 업계 소식통은 말해 무엇에서 위쪽으로 300 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