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7,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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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 여기에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의 몇 가지 있습니다. 나는이 포럼 꽤에 놀러. 많은 줄무늬 거의 전적으로 게이머 괴짜, 하지만 일반적으로 똑똑하고 좋은 : 그것은 꽤 커뮤니티이야. EnWorld 아마 거기 가장 큰 RPG 포럼이 있지만 거의 모든 D20 S 및 D D. 포지는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 대한 다소 난해한 이론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거기 밖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멋진 게임의 일부를 생산했습니다. 내가 RPG 잡지에 가입하면 피라미드가 될 거라고. 페이지 위로 또는 다시 하드 과학 공상 과학 롤 플레잉 게임 하드 SF는 이제 몇 년 동안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 내 주요 관심사 중 하나가되고있다. 나는 왜 모르겠어요, 하지만 난 내 SF 구체적으로 기술이 미래에 우리의 삶을 바꿀 방법 자체에 관여 할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은 같아요, 나는 소설을 좋아하기 때문에 t 창에서 사실성을 던져 아무튼 그. 내가 가장 좋아하는 SF의 적의 로켓 추진 유탄, 그리고 그들에 대한 일부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SFRPGs의 H의 RN의 종류 - 블루 플래닛이 RPG 아마 하나의 가능한 아무것도 더 나은 디자인 배경입니다. 특히 생물학 및 생태 문제에 대한 저자의 생각은 우수하다. 푸른 행성을 설계 그들의 관심과 일관성이 사방에 분명하다. 푸른 행성은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생물 게임에 의해 처음.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의 라이센스하에 두 번째. 두 번째는 D10 주사위 풀 정비사있는 동안 가장 큰 차이점은, 첫 번째 버전은 백분위 기​​반이었다 게임 시스템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특히 두 버전의 게임 시스템과 같은 t을 돈, 그러나 나는 두 번째 버전을 선호 할. 당신이 지금까지 가장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그 설정을위한 게임을 구입하려면, 두 버전은 작동합니다. 일부 블루 ​​플래닛 사이트 : 생물 학적 게임의 사이트. 블루 플래닛, 생물 학적 게임의 제작자와 소유자는 품질에 매우 관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사이트뿐만 아니라, 매우 높은 품질입니다. 아주 좋은 푸른 행성의 팬 사이트, 블뢰 PLANETE. 이것은 주로 프랑스어로 조직 된 사이트이지만 사이트의 대부분은 영어로하는 지적했다. 이 사이트는 또한 매우 귀엽다. 영어 버전도 있습니다. 이 t 최근에 업데이트 된 hasn하면서, 현재 사이트는 전혀 영어 버전이 없습니다. 지금 소멸 게임 디자이너 워크숍에 의해 만들어진 2300AD는 2300AD는 명확한 하드 SF 느낌 뛰어난 스타에 걸친 배경이있다. 내 자신의 SF 배경, 분야입니다. 부분적으로 2300AD에 의해 영감을했다. 단연 최고의 2300AD 페이지 Pentapod의 세계입니다. 방대한 양의 정보를 포함하는 두 게임 역학 관련 및 일반. Etranger 모든 2300AD의 군사력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것들, 로랑 Esmiol으로 놀라운 3D 우주선 그림 중 갖추고 있습니다. 앤디 슬랙의 2300AD 페이지는 게임에 대한 멋진 물건의 톤이있다. 그것의 많은 너무, 다른 하드 SF 게임에 사용하기 위해 채택 될 수있다. 그는 2300AD 및 기타 게임에 대한 다른 멋진 물건의 많은 다른 페이지가 있습니다.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은 아래 것 같다, 하지만 2300AD에서 식민지의 아주 좋은지도가있는 페이지가이야. 목성 역대 목성 역대 드림 포드 (9)에 의해, 거기에 최고의 하드 SF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주로 유성 프레임 워크의 주위에, 인류가 태양계를 식민지하지만 큰 연합으로 세분화 한 해 2212, 설정 S : 머큐리는 자신의 풍부한 나라, 지구와 목성 식민지 확실히 등 기술 수​​준, 주요 강대국입니다입니다 하드 SF의 대​​열에 넣습니다 : 없음 FTL, 아니 외계인 (물론, 거의), 인공 중력 (Gravity) - 등 단지 현실적으로 예상 컴퓨터, 드라이브, 이 메카는, 그들이 t 정말 많은 의미가 돈, 그러나 다시 무시하기 쉬운. 그들은 다양한 사회 작성된 적이 배경은 차량 설계 시스템은 거의 완벽 정말 우수한 상세한이고, 당해 느낌이 크다. 게임 시스템은 또한 빠른 느낌의 견실 한 모두 아주 좋은 것입니다. 내가 게시 된 설정을 사용하여 SF 게임을 실행한다면, 아마 목성 역대 것입니다. 목성 연대기의 주요 사이트는 꿈 포드 (9) 자신의 사이트입니다 - 그들은 게임의 퍼블리셔를 다시. 꿈 포드 (9) 포럼은 목성 연대기에 전념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꽤 활성 보인다. VectorSphere 마크 A. Vezina, 목성 연대기의 주요 디자이너 중 하나의 홈페이지입니다. 그의 페이지가 멋진 사물의 모든 종류가있다. 기슬 랑 BARBE. 목성 연대기의 우위 작가는 또한 멋진 사이트가 있습니다. 목성 APAworks는 아마추어를 눌러 협회 (APA)가 목성 연대기에 전념했다. 이 재미있는 기사의 제비. 다른 SFRPGs는이 세 적의 로켓 추진 유탄은 주요 것들입니다. 에릭 Hotz에 의해 설계된 높은 식민지 : 비록에 강한 관심이 있어요 몇몇 다른 사람이있다. H rnWorld 대부분의 우수한 예술가. 그리고 에드윈 왕. 게임 기계는 모든 t 몹시 발명 weren 히 - 저자 용병, 스파이 및 비공개 눈, 예를 들어, 동일한 기본 전투 시스템을 사용 하였다. 나는 터널과 트롤을 기반으로 한 생각한다. 첫 번째 적의 로켓 추진 유탄 중 하나 - 그러나 나는 설정을 좋아한다. 대신 인류가 이런 저런 재앙없이 미래에 살아남을 수있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의 높은 식민지 실제로 핵 홀로 코스트가되었음을 인류의 유일한 잔해가 지구 해제 식민지에 살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높은 식민지에 대한 웹에서 다른 t 정도가 외설. 발견 난 적이 유일한 정보 챌린지 잡지에 발표 된 게임 시나리오를 포함하는 PDF입니다. 이 태양계 지구 (유엔 후계자)과 Terradyne의 미국 사람들 사이에서 분할되는 미래 (무자비한 오프 세계 법인) 자세히, 아주 GURPS 라인에 좋은 추가했다. 이 책에 포함 된 아이디어의 많은 파편입니다 - 그것은 예를 들어, FTL없이 제 1 장래 SF의 RPG 설정 중 하나였다. 나는 특히 정직의 GURPS 역학을 좋아 한 적이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worldbooks에서 쓰기는 일반적으로 매우 좋은, 그리고이 책도 예외는 아니다. 나는 Terradyne에 전념 웹에 거의가이야했을 때 나는 그것을 구입 기쁘다, 그래서 난 그냥 그 에라타 페이지로 연결되는 것이다. 이 GURPS Terradyne의 후속처럼 보인다. 하드 SF의 미래는 미래에 일어날 수있는 거의 모든 것을에서 일어난 : AI, 나노 기술, 발산 geneered 인류, 매우 개발 한 태양 광 발전 시스템, 등 등 Transhuman 공간도 몇 게시물의 하나 인의 구별이있다 - singularity SF의 RPG 설정. 난 여전히 GURPS 역학처럼 t를 돈, 그리고 미래를 다루는 피트와 파운드를 사용하여 믿을 수 없을만큼 바보 같다, 하지만 책의 아이디어는 중대하다. 새로운 GURPS 설정 중 하나로서, THS 아주 잘 웹에서 표현된다 Nemtos THS 페이지가 아주 아주 깔끔하네요 : 3D는 THS의 우주선, 태양계의 행성들 사이에 효율적으로 전송 궤도를 계산하기위한 좋은 작은 프로그램의 렌더링을 광선 추적이 있습니다 , deckplans보다. 이블 박사 가니메데. 일명 콘스탄틴 토마스는 그의 THS 페이지에서 탁월한지도 및 기타 유용한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븐 Whitting의 Freetrader 사이트 THS 선박의 훌륭한 모델이있다. 모든 화신에서 여행자는, 그것이 지금 GURPS으로 게시 s는 특히 이후, 여전히 SF의 적의 로켓 추진 유탄의 그랜드 올드 담 S : 여행자. 나는 여행자의 메일 링리스트에 있어요. 어떤 좋은 아이디어 모든 종류의 사람들의 아주 재미 무리입니다. 나는 t 정말 심지어 때로는 역학 관광객을 우주에 대한 많은으로 이동하거나 돈하더라도, 적어도 감사하기 너무 좋은 존경이야. 는 IT 시작 위치를 알고 어렵다 웹, 하지만 여행자 중앙에 이렇게 많은 여행자 가지가 있습니다. 제국과 Downport의 시민들은 잘 할 것입니다. 알베도 스티브 Gallacci의 재미 동물 설정은 전혀 재미 없어. 그것은 그들이 어디에서 온 t 알고 돈 것을 깨닫게 일으키게했다 제고 동물에 의해 채워 먼 시스템에 배치 매우 하드 SF 시리즈에요. 난 단지 생각 이미지에서 게임의 이전 버전을 가지고있다. 이 버전의 역학 t 놀라운 때로 믿을 수 있지만, 확실히 좋은 다시. 이것은 매우 어려운 SF 느낌을 제공하고 또한 원료를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명랑한 프로덕션에서 Jadeclaw 엔진을 사용하여 최근 알베도 RPG는, 하지만 난 피난처 t 그것을 본. 알베도는 상대적으로 모호한, 그래서 웹에 대한 t 많은 자원이 때로 믿을 수. 올라 군단 gren의 알베도 페이지는 문자 발생기, 새로운 장비 배경 정보 등 명랑한 프로덕션 알베도 페이지가 최근의 RPG에 대해 설명과 함께, 아주 좋은 것입니다. 우주는이 게임은 매우 조밀 - SPI가 더 맛 텍스트, 또는 (때때로)도 설명 허용. 또한 너무 오닉를 기반으로 내 취향이야. 그러나, 멋진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많이했다. 유성 매핑 시스템은 예를 들어, 아주 멋진, 그리고 (거의 모든 모듈 식)이 우주선은 감각을 많이합니다. 우주는 상당히 모호한, 그래서 웹에 대해 t 정도가 외설. 미래의 역할 놀이 게임 :하지만, 단순히 우주라는 거대한 사이트가있다에요. 그 링크를 많이하고있다. 그들은 분명히 거의 모든 주요 RPG 도서와 CD-ROM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니 대해 매우 활성 야후 그룹도이야. 분야는 내가 t 내 자신의 SFRPG, 분야를 잊을 수있다. 그것은 비 상대 론적 속도가 느린 FTL (하루 최대 약 1 광년), 인류에 의해 해결 직경 구 약 100 LY와 함께 꽤 어렵다. 그것은 매우 철저한 미래의 역사, 매우 외계인 외계인과 깊이를 많이하고있다. 인터넷에서 H rnWorld H의 RN에 페이지 위로 또는 다시 확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럼비아 게임 사이트 : N. 로빈 Crossby, H의 RN을 만든 사람 사이의 싸움의 무언가가 있었다. 나는 t 프론트 페이지를 통해 아주 쉽게 자신의 H RN 페이지로 직접 링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H rnPage는 훨씬 더 가지고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Lythia에 또는 다른 곳에서 이동 한 수 있습니다.) N. 로빈 Crossby의 H RN 사이트를 보인다. 그는 Kelestia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자신의 사이트에 멋진 것들을 많이있다. 그의 새로운 출판 벤처. 또 다른 아주 멋진 사이트는 H의 RN-관련입니다. Lythia에 놀라운 콘텐츠 (NPC들, 모험 씨앗, 전체 모험, 도시 등)의 톤이있다. 그것의 대부분 무료. 이것은 당신이 어떤지 H RN 호기심이 다시하면 볼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가 H 종교 시스템을 RN. 나도 (Providentialism. 거룩한 기호입니다. 그리고 의사)가 몇 가지 기사를 썼다. 하나는 아주 좋은 팬의 페이지는 H RN 정보와 링크입니다. 레베카 다우니의 인원 Tharda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그녀는 강한 로마의 풍미가 그녀의 캠페인에 특정, 일반 사용을위한 모두, 여기에 좋은 정보를 많이 가지고 s의. 많은 사람들이 Megatraveller과 다른 것들과 H의 rnmaster 규칙을 사용했다. 업데이트는 2004 년 6 월 :이 사이트는 나쁘지 인 사라 것으로 보인다. 나는 그들이 돌아올 경우이 링크 업을 계속 갈거야. H rnLink 관련 링크의 가장 좋은 페이지입니다. 페이지 위로 또는 다시 Swordbearer에 오랫동안까지 나는 H rnMaster 발견. 이 내 칼 마법 선택의 RPG했다. 절대로 여기에, 그럼 그것을 듣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위해 작성했습니다 검토 S : 드래곤 잡지는 모든 힘과 그것을 당겨 봤는데 후 문을 푸시 기호 사람의 지점을 가진처럼 것으로 Swordbearer을 검토했다. 즉 지금도 여전히 적절한 설명입니다. Swordbearer의 개념의 대부분은 신규 또는 완전 오리지널입니다. 예를 들어, Swordbearer는 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문자는 사회 상태 (SS) 등급이있다. 항목은 SS가 충분한 경우 SS 요구 사항, 당신이 항목을 지불하고 관리 할 수​​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t 그것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혁신은 장치에 관한 것이다. 모든 문자는 단지 열 항목 유형에 관계없이 휴대 수있는 수용 능력이나 지구력이 ​​없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약간 비현실적이다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쉽게 목록을 만든다. (무슨 뜻 이죠 내가 t 이외에 촛불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내 단검, 반지, 모자, 귀걸이, 스틱, 배낭, 마법의 보석 및 가죽 갑옷의 3 개 산책) 스킬 시스템도 매우 혁신적이다. 기반 백분위, 그리고 계급이다. 캐릭터는 전투, 스텔스 또는 서기 등이 전문화 각 (평균)이있다. 기술이 전문 분야에 더 빨리 알게되고, 문자는 최대 두 배로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어떤 기술을 배울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더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나는 정말 그것을 사용하지 적이 있기 때문에 t이 많은 마법 시스템을 기억 돈. 정령과 성령 : 그것은 비록 마법의 2 종류를 기반으로합니다. 원소 마법 파이어 볼과 얼음의 교량으로 약간 더 평범한 종류, 그리고 그런 종류의 물건입니다. 성령의 마법은 모든 강령술과 깊은 마법을 포함한다. Swordbearer 마법은 노드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찾아 노드를 맞출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주문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찾기 노드 쉽게 그 자체가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 성령 노드는 보통 생명체에서 발견된다 - 네크로맨서가 악한 것을 게임 내 이유를. 복잡한 주문에 여러 노드가 필요합니다. 사람이 어떤 마법을 수있는 마법 레벨이 없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제공했다. 단지 희귀 마술사가 필요한 유형의 매우 많은 것 때문에 그러나 충분히 노드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체 시스템은 맛을 많이 제공 (흠, 그것은 MTG가 Swordbearer에서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지금은 그것을 생각. 궁금, MTG을 생각 나게), 정말 마법 보인다. 더 많이 주문과 변형 노드 규칙에 마법의 보충을 볼 수 좋았을했습니다 것입니다, 하지만, t는 매우 다양한 외설 Swordbearer 지원을 얻기 위해 계속했다. 그것이, 나는 맞춤법 법률 부가로 (Rolemaster 불리게 무엇을위한 마법의 보충)를 사용하지만, 그것은 좋은 경기 같은 느낌이 없습니다. Swordbearer 플레이어-가능한 종족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elkets (곤충 생물), Moonspiders (실크 기반으로하는 기술과 지능형 거미), 유니콘, 미노타는 Hellborn (이름하지만 모두 악마)와 보통의 인간 종족을, 오크 등이 그들 모두를 넣어 유혹했다 게임으로, 하지만 실용적이지. 이 다른 괴물과 동물 (코뿔소, 페가수스, 큰 고양이 등)에 작은 절이지만, 정말 충분히 t을 외설. 그것은 PC 경주의 규칙 섹션과 같은 좀 더 주문이나 더 NPC 몬스터 / 만남을 위해 사용 된 적이 있었다 느낀다. 또는 우수한 GM 조언을 더합니다. 캠페인을 실행에 대한 조언은 화려한이다. 창 캐리어 대 주요 악당, 파리와 매우 유용한 이동 속도 차트에 NPC의를 생성하기위한 좋은 지침 규칙에 좋은 해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세계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언도 아주 좋은, 그리고 그것은 아주 좋은 게임 세계를 설계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 (상향식 (bottom-up)을 많이주는 변형 마법 시스템, 무기 등을 만들기위한 아이디어를 많이 제공하고, 아주 좋은 조언을 참 위해 (내가 처음 발견했을 때 나는이었다으로) 젊은 GM을 - 물건의 종류가 필요한 무엇을 위에서 아래로, 등). 나는 Swordbearer가 나왔을 때이 가장 적합한 설정 창작 조언에 대해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아마도 캠페인 법률을 금지, 그런 말 것입니다. 나는 오직 Swordbearer의 몇 가지 게임을했다. 대부분 게이머, 너무 이국적이었다. 이 게임은 FGU으로 게시, 그리고 사랑 모두 Swordbearer의 평온한 날이 와서 아직 있다고 알고 있었다. 모든 사람은 그것이 걸작을 위해 그것을 인식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기사도 마법은 항상 그들의 주요 판타지 RPG 있었다) FGU의 무시 자식으로 고통 받았다. FGU의 죽음은 t 중 하나, 도움이 있습니다. 요즘 Swordbearer s의 유사한 기계는 평범하다. 이 나왔을 때, Swordbearer가 약속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나쁜이야. 그것은 세계를 흔들어했습니다 수 있지만, 대신 조용히 기다립니다. 또한, 데니스 LOUBET 의해 기술이있다. 어느 것이 더 나은 수 있습니다. 드워프 홀 : 보충 교재 Swordbearer는 FGU 일 동안 하나의 확장을 얻었다. 이이 캠페인의 세계에서 거의 모든 친절하게 크기의 산 계곡에 연결 할 수 있도록 설계 s의 등 드워프, 오크, 상인의 전체 계곡을 설명, 실제로 아주 좋은 책이다. 드워프와 함께 모험을 주요 성격과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대부분으로 설명 하나의 전체 드워프 보류가이야. 사실, 이 책을 통해 모험 후크의 톤이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이 세부 사항을 할 수있는 좋은 영역을 많이 가지고 s의. 아이디어의 많은 아주 좋다. 나는 특히 바구니 브리지 pulleyman와 노드를 심기위한 아이디어로 작동하는 바보 홉 고블린 등을들 수있다. 언제나처럼, 나는 t이 드워프 훨씬 생태 가능성을보고 돈, 하지만 여전히 아주 생각 - 도발 확장이야. 표시 (디자이너 노트와 예술 작품)가 코난의 세계를 다루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이 있습니다. 나는 Swordbearer 내가 코난 아는 것과, 이 작업을 수행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 그러나 확장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Swordbearer 내 원본을 잃은​​ 이후 긴했습니다, 하지만 미국으로 돌아 이후, 나는 모두 문화 유산과 FGU 버전의 복사본을 구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게임은 여전히​​ eBay에 수시로 변합니다, 또는 당신은 빛나는 KNI GHT 게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FGU과 문화 유산 버전 모두에 연결했습니다.) 버전의 차이점은 사람들은 가끔 차이가 문화 유산과 FGU 버전 사이에 어떤 부탁했다. 짧은 버전은 많은 수 없음이다. 이들은 거의 동일한 기술이 규칙은 동일하고 서로 완전히 호환 재. 하지만 Swordbearer의 위키 백과 페이지에 요약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헤리티지와 FGU 게임은 내용면에서 거의 정확하게 모두 있습니다. 등 게임 아트, 텍스트, 같은이 FGU 판에서 오타의 큰 번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두 버전의 물리적 형태는 가장 큰 차이입니다. 헤리티지 에디션은 세 가지 규칙 볼륨 플러스 캐릭터 시트를 포함하는 7x8 상자에 온다. 각 볼륨이 두 권의 책을 포함하십시오 FGU 에디션 3. 원소 마법 6. Gamemasters 가이드, 규칙 (활동 분야 등의 소개가 문자 기술, 경험하기 등) 작은 섹션으로, 두 권의 책에 제시되어있다. 헤리티지 에디션의 책 I-IV는 책 FGU 버전 책의 한 V-VI FGU 버전의 책 두를 구성하는 문화 유산 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wordbearer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 관련. 나는 그것이 B. 데니스 Sustare과 아놀드 헨드릭 디자인 한 것을 상기했다. 나는 80의에 사랑 게임에 다시 생각하면, 그들 중 많은 헨드릭로했다. 그는 같은 스타 바이킹 스타 밀수와 Dwarfstar의 미니 게임의 대부분을 설계했습니다. 나는 최근에이 게임이 실제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것을 알아 냈다. 그 중 몇 가지 우수한 솔로 게임처럼 - 쿨 다시 나는 내가 대만에있는 동안 그들은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알았 바랍니다. 그런 다음, 나는 또한 헨드릭 내 모든 시간 좋아하는 컴퓨터 게임, 다크 랜드 중 하나를 설계 것을 알아 냈다. 삼중 멋진 헨드릭 따라서, 나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정말, 이 웹 페이지 제외) 그물에 Swordbearer에 대한 t 정도가 외설하지만, 전자 메일 목록이 있습니다. H의 rnmaster, Swordbearer 하드 SF 게임 내 첫 사랑이다, 그들은 나의 유일한 사랑하지 다시 있지만 및 B. 데니스 Sustare 기타 적의 로켓 추진 유탄 페이지 위로 가기 야호 다시 켜거나. 여기에 내가 재생 또는 소유했습니다 다른 적의 로켓 추진 유탄 중 일부입니다. 3시 16분. 이 게임은 매우 직접적이다 : 그것은 공간 군인 인 사물을 죽이는 것입니다.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이야기​​를 조금이지만, 그 긴 캠페인을 필요로하고, 정직하게 것처럼 느낌, 이 게임은 일회성으로 빛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거기에 실제로 정말 군인의 역할로 당신을 얻을 빛 않습니다. 이 같은 순위에가는 것은 필연적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더 화려하고 위험 실패한 것을 의미한다는 사실로, 재미의 원인이 몇 가지 화려한 작은 기계가 있습니다. 여파. 지금까지 가장 복잡한 RPG 것에 대해 긴 유명. 그것은 전투 잘하는 흐름도를 가지고 적의 로켓 추진 유탄 많이 플로우 차트가 필요하지만 단지 t이 그들을 가지고 돈. 여파 실제로 트라이 전술 시스템 말하자면, 보다 덜 복잡하고, 더 나은 조직이야. 여파는 이후 홀로 코스트 세계를 구축에 매우 좋은 통찰력을 가지고있다. 나는 내가 그것을 실행 d는 경우 t 알고 돈, 하지만이 할 수있는 좋은 기준이야. AGON. 그리스 영웅과 주인공에 대한 화려한 작은 게임은 신화 적 영웅적인 일을. 이 같은 범위 시스템 (추상 전투 범위에서 최선의 시도 중 하나)과 호의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매우 흥미로운 혁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Arrowflight. 이것은 때때로 기본적인 역학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나에게 철강 빛의 수수께끼 같은 느낌, 그리고 다양한 전투 전문으로. 적어도 첫 번째 버전 (아직 두 번째 버전을 본 I 피난처 t)에, 아주 간단한 시스템이야, 하지만 그것도 꽤 고체처럼 보인다. 아스 MAGICA. 또 다른 매우 혁신적인 게임. 라틴어 마술를 들어, 문자가 결함을 특권의 기발한 데크 - 아스 MAGICA의 아이디어의 많은 (그들은 거의 같은 작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을 나중에 뱀파이어 영향을하지 않으며, 따라서 많은 현대 적의 로켓 추진 유탄. 아테 시아 : 알려진 세계에서 모험. 우수한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만화의 저자에 의해 쓰여진 (아름답게 그림). 톤, 맛과 여기에 설정 정보의 톤이있다. 게임을 명확하게 만화에 매우 유사한 미학을 생성합니다. 풍선 껌 위기. 같은 이름으로 시리즈의 세계 메카 / 애니메이션 롤 플레잉. Fuzion 시스템의 역학을 기준으로합니다. 무사도. 아마 중세 일본에 대한 최고의 게임에 대해되고있다. 난 항상 무도는이 게임에 얼마나 중심을 고려하지만 얻기 위해 너무 열심히 생각했다. 크 툴루의 호출합니다. 나는 많은 공포에 결코 적이 있지만, CoC를 명확하게 게임의이 클래스의 할아버지 (grandelderthing)입니다. 기사도 정신의 D. Chronica Feudalis. 나는 디자이너, 제레미 켈러, 여러 번이를 재생할 수있을만큼 운이했습니다. 그는 매우 좋은 사람이야, 그리고 화려한 작은 게임이야. 이 좋은 운명 영감은 (측면, 특히)하지만 퍼지 주사위없이 (나는 t을 돈되는 같은). 게임은 또한 배경이 선수들이 t이 게임은, 예를 들어, 대한되고 싶어 돈, 교육이 다이 롤 통해 기계적으로 멋진 방식으로 처리되는 것을 설명하기위한 방법입니다 멋진 혁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충돌은 간단하지만 flavorfully 처리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12 세기에 수도사에 의해 처음으로 직접 서면 s의 방법을 사랑 해요. CORPS. 분명히 매우 GURPS의 영향 봉사단은 전체 omniversal 롤 플레잉 시스템입니다. GURPS는, 정리 통합하고 (심지어 GURPS 4 판과 비교) 강화와 같은 많은 방법, 그것은 느낀다. EABA. 같은 사람에서, 그것은 (즉, 당신의 배를 수레 경우) 최고 수준의 능력을보다 잘 처리 할 수​​에요처럼 보이는 물건에 약간 더 인디 걸릴 수 있습니다. 사이버 펑크. 아주 간단한 정비사와 플래시의 톤 - 그냥 사이버 펑크 RPG가 될해야하는지. 나는이 멋진 게임에 더 많은 보충제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난 t이 정말 미국에서되기 전에 풀에 SF의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 받기 시작 didn를. 위험 순찰. 1950 년대의 분위기와 환상적인 액션의 멋진 작은 게임. 여기에 깔끔한 아이디어의 많은 : 위험 주사위들이 시도 다시 것의 위험을 설명하기 위해 선수를 격려하고, 위협이 쓴 이혼을 통해 권태에 화성 점액 - 야수의 13 촉수에 이르기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나는에서 경기 한 경기에서 쓰라린 이혼 사실 하나 느와르 틱 캐릭터가 직면 한 위협이었다.) 게임은 정말 심지어 GM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공포. 이 공포와 서스펜스를 위해 설계된 RPG이며, 내가 본 적이 게임 정비사에 대한 멋진 아이디어 중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젠가를 연주 중심으로 s의. 당신이 뭔가를하려고하면 GM은 타워에서 풀을 할 것을. 그것은 더 좋은 방법이 자연스럽게 긴장을 만들거나 (이 끔찍하게 잘못 될 때까지 모든 것이 잘 진행) 서스펜스 스토리의 일반적인 플롯을 모델로 생각하기 어렵다. Earthdawn. 내 취향에 사용되는 주사위의 너무 많은 종류 - - 나는 모든 것을 많은 역학 등 t을 돈 그러나 나머지의 많은 절경입니다. 거기에 대한 완벽한에서 세계의 변명에 좋은 설정은 던전의 많은 수, 그리고 모험가 그들에 탐구 이동합니다. 또한 문자 항목이있는 모든 멋진 힘을 발견하는 일을해야하는 마법의 유물에 대한 시스템을 좋아한다. 판타지 영웅. 나는 나에게 믿을 수 없을만큼 복잡한 것 같다 영웅 시스템을 싫어하지만 플레이어가 자신의 주문을 설계 주문 시스템을 좋아한다. 나는 H rnMaster 비록이 나아 생각합니다. 판타지 전쟁 게임. 실제로 여러 다양한 것들에 대한 기사 및 책의 마지막 절반을 복용 RPG와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 대한 소개, 이야. 책에 많은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있고, 매우 유용이야 중세 worldbuilding에 대한 일반 정보를 많이이야. RPG 꽤 표준 요금이지만, (아마 기사도 마법에 의해서만와 경쟁) 매우 중세 느낌이 마법 시스템을 포함 위해 주목할 만하다. 또한 하나님의 통계 ()를 포함하여 기독교 신화의 거의 모든 개체에 대한 게임 설명이 있습니다. Tonio Loewald의 예지력은 더 이상까지 웹에 보인다 꽤 멋진 RPG했다. 거기에 깊이있는 더 많은 비 프리웨어 버전은 분명히 한때, 하지만 난 여기에 링크했습니다 버전은 그 자체로 꽤 좋았다. 그것은 웨스트 엔드 (West End) 게임 제임스 본드의 높은 파생 S : 시스템의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시 몇 년의 007 RPG는 하나 자신의 이후를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Tonio의 블로그는 예지력에 몇 가지 통찰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거기 계획 제 2 판에 대한 자리 표시 자 웹 페이지를 S (과 진행처럼에 이루어지고 보인다). Fringeworthy. 또 다른 트라이 전술 게임. 나는 실제로이 일을 조금 플레이하고 싶었다. 그것은 모든 반동적 군사없이 내일 프로젝트 같은 종류의했다. 음, 좋아, 덜 반동적 인 군국주의와. 그리고 그것은 너무 놀랐 리처드 Tucholka이 t되어있는 SG 제작자를 고소 바랬다 - 해요 스타 게이트 (중 영화 나 TV 시리즈) 등이었다. 난 아주 많이 Fringeworthy의 언젠가를 연주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트라이 사탕 기계를 사용하는 거라고 경우 t 알고 돈, 하지만 아이디어는 정말 멋지다. 업데이트 : 리처드 Tucholka 위 내 의견을보고 나에게 썼다. 그는 사실 스타 게이트의 창조자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그를 위해 좋은. FTL : 2448. 이이 게임에서 정말 멋진 아이디어가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 가난 내가 실제로 연주의 꿈을 결코 함께 넣어했다. 글쎄, 한 번 또는 두 번. 트라이 사탕 게임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고스트 ​​버스 터즈. 매우 바보, 재미 역학과, 고스트 버스 터즈는 큰 맥주 앤 프레즐의 적의 로켓 추진 유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선수가 아니라 규칙에서 정한 것보다, 구성 특성을 사용하는 최초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아무도 그것을 들어 본 적이있다 그 상당히 영향력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그것은 현대를 사용하는 최초의 하나였다 등 각성제를 먹었 / 운명 포인트 / 행운 포인트 /의 시스템. 또한 S. 존 로스의 게임처럼 고스트 버스 터즈에 따라. Risus. GURPS. Terradyne : 누가 t는 시간에 그것을 사용하거나 다른 내가 GURPS 책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hasn. 하드 SF의 적의 로켓 추진 유탄을 참조하십시오. 위. 판권 소유. . 모질라 파이어 폭스 구글 크롬 마이크로 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애플 사파리 쿠키 필수 쿠키가 제대로이 사이트를보기 위해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브라우저 옵션을 변경하여 쿠키를 활성화하십시오. 게임 DREAM. 레벨 업. 연결되어 있습니다. 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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