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 2016

테스 무역 에지 전략 소프트웨어






+

친애하는 상인은 여기서 통화, 주식 등 금융 시장에서 작업하는 상인을 위해 특별히 개발 된 60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통화 시장 도구 및 무역 단자, 창조 거래 시스템을위한 프로그램의 집합 Metastock, TradeStation를, 오메가 ProSuite, 같은과 testings를에 대한 기술 분석 및 작업 등 필요한 신경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피보나치 레벨, 엘리엇 파도 분석에있다 , 갠 이론. 모든 프로그램은 전체 기능 버전, 아니 데모, 아니 흔적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설치와 작동을 검사하고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쉽게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있다. 무역 용 소프트웨어 1 무역 소프트웨어 2 오메가 Prosuite 2000 빌드 5.00.0822 OmniTrader 2008 프로 RT 릴리스 1 Metastock 프로 11 RT eSignal TradeStation를 8.4 빌드 1688 Metastock 프로 10.1 RT eSignal 위험 의사 결정 도구 스위트 v4.5.2 동적 상인에 대한 5.0.84.131 MT 예측기 RT 157 MultiCharts를 구축 V6 TS, eSignal, NT 엘리엇 웨이브 분석기 v3.3045 MT 예측기에 대한 5.0.1781.202 베타 2 타이밍 솔루션 고급 Tradecision 프로 4.3.53 프로 RT ANNI 전문 v3.16.5 내부자 3000 워크 스테이션 RT의 v.3.2.0는 정제를 45 구축 엘리엇 상인 1.10.6 무역 에지 전략 (TESS) eSignal Neuroshell DayTrader 전문 5.3 Tradeguider에 대한 5.07 시장 상인 전문가 파워 피벗 플러스 MetaStock에 대한 촛대 예측 자 사무라이 2.1.3 Kwikpop MetaStock에 대한 MetaStock 9.0 프로 TradeStation를 8 2000i를 신경 솔루션 v2.0.05 Jurik 도구 2.5.3.0 RT TradeSim 4.2.2 Enterprise Edition을 BioComp 이익 7.0.217 엘리트 에디션 BioComp NeuroGenetic 최적화 프로 고급 TS2000i 1.3 전문 전시회 고문 5 월호 윈도우 2007년 12월 21일 볼륨 확산 분석 7.7.8 RT 피보나치 은하 상인 4.0 RT를 GET R55 RT 리나 차원에서 SmartView 2000 빌드 0023 무역 솔루션은 4.0 리나 돈 관리자 2,000 080,403 117 웨이브 59 RT가 2.13 리나 포트폴리오 평가자 2000 B 빌드 빌드 빌드합니다. 계산기 AlphOmega 엘리엇 웨이브 5.5 리나 PortfolioStream 6.0 빌드 324 Amibroker F 172 부 - 랩 개발자 4 빌드 4 리나 안전 5.20.0.5001 프로 RT 리나 포트폴리오 평가자 TradeStation를 8.X 자동화 6.2.4.0 Enterprise Edition의 황소의 눈 브로커 7 빌드 325 ASCTrend 3.51 4.0 Viscovery SOMine 5.0.1 기업 투자의 꿈 1.99.1 Adaptick Powerstriker의 SR의 V 2.0 TraderXL 프로 v6.1.16 Adaptick이 Metastock 월터 Bressert ProfitTrader 7.0 프로그램에 대한 Metastock 망원경 2.01에 대한 얼음 2.0 -. 데이터가 프로그램 소스를 - 데이터 시장 전사 4.4.0.284 컨버터 EOD 넥스젠 T-3 FIB를 ProTrader 저작권 2007 fxtrading-소프트웨어는 당신이 ZacksTrade하는 LBMZ 증권의 분할 및 라이센스 브로커 - 딜러로 이동하고있다. ZacksTrade과 Zacks는 별도의 회사입니다. 두 회사 사이의 웹 링크는 권유하지 않거나 특정 보안 또는 보안의 유형에 대한 투자를 제공합니다. ZacksTrade는 보증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 어떤 애널리스트의 의견 / 평가 / 보고서 또는 개인 라지 idual 유가 증권 평가에 대한 접근 방법을 채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ZacksTrade로 이동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를 클릭합니다. Zacks 전문가는 220 Zacks 순위 일년 당 26의 평균 이득 시장을 세 겹으로 거의있다 (적극 매수) 주식의 검증 된 목록에서 골라 7 주식을 공개했다. 지금이 특별 보고서는 절대적으로 무료 Zacks 방문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삭임은 앞서 2 분기 실적 상위 10 개의 가장 어리석은 핫 이동합니다 애플 (AAPL)의 방법 넷플릭스 (NFLX)를 무역 후 ​​포켓몬 GO를 구매하는 2 분기 실적 시즌 증강 현실에 최고 7 비명 안심 시작 될 때 최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년 7 월 15 연구 보고서의 하반기에 대한 2,​​016 ETF 전략 2016 AWS 7/15 : 더 빅 데이터, 2 분기 실적 퍼레이드 허벌 라이프 PFP 7/15 : 7 월 오늘 Zacks 1 순위 최고 인기의 날 곰의 숫자 불에 의해 17, 2016 Zacks 1 순위 최고 인기 Zacks 1 순위 최고 인기 포켓몬 GO 이번 주 s 정상 값 주식 후 구입 07/17/16 Zacks 1 순위 추가 투자 아이디어 옵션 증강 현실 주식에 대한 (HMY) (CSCO) JPM 실적 미리보기 Zacks 투자 리서치는 A 등급 BBB 인증 사업 : 실적 분석 실적 표제 실적 놀라움 동향 주제 맨 Zacks 투자 Zacks 순위와 가치는 개인 금융 무역 센터 Zacks 파트너 헤드 라인 빠른 링크 서비스 내 계정 자원 클라이언트 지원 저희를 따르 Zacks 연구가보고되고 특징. Zacks 투자 리서치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서 저작권 2016 독립적 인 연구 및 투자자의 이익을 발견 공유에 대한 강한 의지이다. 투자자에게 거래의 이점을 제공하는이 헌신은 우리의 입증 Zacks 순위 주식 평가 시스템의 창조되었다. 1988 년부터이 연간 26의 평균 이득과 S P 500 배 가까이있다. 이 반환 1,988에서 2,015 사이에서 기간을 커버하고 검사와 베이커 틸리 피르 크라우스, LLP, 독립적 인 회계 법인에 의해 증명되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우리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을 수 zacksdata 방문하십시오. BATS에 의해 실시간 가격. 선 가드에 의해 지연 따옴표. NYSE와 AMEX 데이터는 지연 적어도 20 분. NASDAQ 데이터는 지연 적어도 15 분입니다. 마크 Mangiacotti에 의해 배치하는 진실의 서클 나는 좋은 의견과 스프린트 운동과 100m의 마스터 클래스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몇 번 와서 하나의 문제는 시즌 초기에 실행에 관한 것이었다. 단거리 매일 실행에 가야하기 때문에 나는이 질문에 의해 처음에는 혼란스러워했다. 사실, 내 선수는 우리가 그 질문에 대한 나의 재고의 대답은 일반적으로 오늘 뭐, 매일 물어, 우리가 오늘 실행 해보십시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들을오고 계속 전화를 원하는 일반 실행, 피트니스 실행, 심장 실행, 원격 실행 또는에 대한 질문. 스프린트 운동으로, 일반적으로. 훈련이 시작되면 나는 실행에 어떤 단거리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나는 3 마일 실행하는 단거리 선수를 묻는다면 그들은 하나 30~40분를 취할 것 (시간 낭비 인) 또는 다음 10 분 동안 실행 20 분 동안 농구를 트랙으로 돌아갑니다. 물론, 여름 동안 내 선수는 최대 30 분 동안 일주일에 한 번 실행에 갈 수 있습니다. 선수의 많은 시설 또는 여름 동안 일을 얻을 수있는 장비에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단지 이렇게. 나는 선택의 여지가, 나도 t은 그들의 스프린트 운동을하거나 간단한 무언가를 가지고있는 돈. 30 분 실행에 그들을 보내기이 악마의 적은이다. 선수 캠퍼스로 돌아 일단 우리는 연습 공간 및 장비의 모든 종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이상 실행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창조적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코치가되는 재미있는 부분이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실행보다는 할 수있는 흥미로운 무언가를 창조하는 우리의 마음을 사용하세요. 실행에 선수를 보내기 코치와 단거리에 대한 지루한 경험을 밖으로 쉬운 방법입니다. 즉 이중 부정처럼 들린다. 트랙에서 두 네거티브 긍정적 동일하지 않습니다. 내가 어떤 선수를 찾을 수있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그냥 다른 날은 여름에 걸쳐 맞게 머물 자신을 밀어하는 선수는 햇볕에 정말 재미 여름했다. 나는 맞는 누군지 알아 내기 위해 시간 제한 마일을하고 싶지 않았다. 대신, 나는 진리의 원이라는 스프린트 운동을했다. 다음은 우리가 활성 따뜻한 및 스프린트 훈련 후했던 운동에 대한 설명이다. 진실은 당신이 그것을에 나와 9 코어 운동이 종이와 필드의 중간에 콘이 있습니다 자유 것이다. 에 쓰여진 체중 운동이나 활동의 일종으로 필드의 아웃 스커트 주위에 확산 팔 콘이있다. 운동 선수는 제 1 코어 운동 (당신이 당신의 운동 선수의 연령과 체력 수준에 따라 수를 결정) 그 때 사이드 라인에 콘으로 실행을한다. 그 운동은 다시 중심에 실행을 위해 선수는 반복의 설정 번호를 않습니다. 선수들이 종이에 나열된 다음 핵심 운동을 할 것 중심에 도달하면 그 다음 콘을 실행합니다. 나는 일이 원활하게 계속하는 아웃 스커트에 콘을 선택할 때 시계 방향으로 이동하는 운동 선수를 물었다. 선수는 단순히 등등, 원뿔로 전속력으로 달리는 체중 운동을 하 고, 다시 중앙 콘을​​ 질주하고, 핵심 운동을하고있다. 나는 각 콘에 조그으로 첫 세트를 수행 할 단거리를 물었다. 이 방법 운동 선수는 완전히 스프린트 운동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세트에서 I는 각 콘에 전력 질주하는 선수를 물었다. 나는 그들이 내가이 운동을시기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스프린트 운동의 이름은 우리가 적자이고 누가 가장 적합 누가 알아 가고있는 사실에서 유래한다. 진리의 따라서 이름 원. 나는 우리가 축구 / 축구 필드 (사각형)에 이런 짓을 알고 있지만, 나는 우리가 시계 방향의 필드 주위에 이동 된 이후 원은 단지 더 좋은 소리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완료되었을 때 우리는 어떤 실행에 최종 세트를했다. 코어와 체중 회로의 모든 필드의 중심에서 수행 하였다. 선수를 배출했다. 내가이 스프린트 운동을 사용하여 다음에 내가 첫 번째 집합, 두 번째의 각 콘에 대한 기술 보폭 동안 각 콘에 단거리의 조그 (탄력, 평면하지 않음) 오프 시작하여 조금 더 그것을 AMP합니다 GREAT했다 세트 및 제 3 세트의 각 콘 스프린트. 그들은 이론적으로 더 나은 모양에 있어야하기 때문에 몇 주에이 문제를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세 세트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필드의 중심에 코어 체중 운동의 제 4 세트를 추가 할 수있다. 난 정말이 운동은 잘 갔다 생각했다. 우리는 짧은 시간에 많은 이루어진다. 우리가 활성 따뜻한을 완료하고 스프린트는 선수 (뒤, 무릎 및 정강이를 저장) 3-5 마일 오르막 길을 걷는 부드러운 표면에 이렇게보다 훨씬 더 생산적 좋은 심장 혈관 운동에있어 드릴 후, 무리를했다 (자세에 대한 좋은) 코어 운동과 체중 운동 (건물 강도에 대한 좋은), 그리고 기술의 각 콘을 실행하는 동안. 그리고 우리는 각 선수의 체력 수준에 대한 진실을 발견했다. 나는 여름에 당신의 100m 클래스를 가져 갔고, 나는 당신의 물질에 추가 한 더 나은 내 HS 선수에 맞게 약간의 양념을 추가했다. 나는 당신의 클래스를 너무 행복하고 다른 클래스가 어쩌면 더 이상 달리기에 초점을보고 싶어요. 클래스는이 운동이 멋지다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내 훈련 인벤토리를 돈 바랍니다. completespeedtraining2 라티프 토마스 마크는 우리가 늦은 겨울에 출시 할 희망 대학 특정 400m의 마스터 클래스에 노력하고있다. 위대한 드릴 모든 체력을 통해 계측 용 진리의 원. 나는 내 선수와 시도를주고 갈거야. 덕분에 많은 감사. 나는이 시즌을가는 진리의 원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난 그것을 모두 물리적 및 경쟁력 형태로 점점에 성공 알고 있습니다. 지금, 난에 대해 당신이 비디오를 보여하거나 일을 운동 선수를 보여줄 수있는 질문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